나무모에 미러 (일반/밝은 화면)
최근 수정 시각 : 2026-06-12 16:14:42

SPLASH!!!!!!!!!


1. 개요2. 가사3. beatmania IIDX
3.1. 싱글 플레이3.2. 더블 플레이3.3. 아티스트 코멘트

1. 개요

공식 음원 및 BGA

BEMANI 시리즈의 수록곡. 작곡가는 이마이 유타.

2. 가사

3. beatmania IIDX

장르명 DRUM'N'BASS / HAPPY HARDCORE
드럼 앤 베이스 / 해피 하드코어
BPM 175
전광판 표기 SPLASH!!!!!!!!!
beatmania IIDX 난이도 체계
노멀 하이퍼 어나더
싱글 플레이 5 460
CN
8 763
CN
10 1173
CN
더블 플레이 5 533
CN
8 876
CN
10 1181
CN

3.1. 싱글 플레이


SPA 영상

3.2. 더블 플레이


DPA 영상

3.3. 아티스트 코멘트

Sound / Yuta Imai

여름…… 푸른 하늘…… 동아리 활동………… 그리고 청춘...............

그런 것과는 거리가 먼 학생 시절을 보낸 Yuta Imai입니다(슬프네요)
머릿속에서 고등학생으로 돌아가 달콤새콤한 청춘을 보냈다는 기억으로 완전히 바꾸어 그때의 감각을 곡으로 만들었습니다........................
완전히 상상의 경험으로 태어난 곡, SPLASH!!!!!!!!!를 많이 즐겨 주시면 기쁘겠습니다!!!!
제발~~~~~!!! 구해 주세요~ 〜〜〜!!!!!!!!!!
Visual / alo

저는 IIDX로 영상을 계속 만들고 있는 수수께끼의 아저씨인데요, 이 곡의 영상 제작에 있어서 작곡가님의 코멘트를 읽었습니다.
그래서 역시 자신의 청춘 시절이 떠오르지 않습니까?
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니 IIDX에서 처음 영상을 만들게 된 것이 대략 18년 전이었습니다.
18년 전의 저라고 하면 청춘 시절을 직접 맞닥뜨린… 정도는 아니지만 거의 그런 시기와 비슷합니다.
음, 결국 뭐랄까 그 시절의 청춘의 연속으로 여기까지 오게 된 거네요, 저 자신이.
「왠지 옛날 일을 떠올리면서 만드는 경우가 많구나」라고 생각하게 됩니다, 당연하죠.

이 영상도 10년, 20년 후에 보아도 「그때는 정말 잘 살았구나~」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만감이 가득한 마음을 한 잔의 레모네이드에 담아 제공하고 있습니다.